• 이사서비스 다이사
  • 청소서비스 미화부장
  • 담보대출최저금리 더모기지

다이사란?

비교하면 할수록, 이사비용은 Down, 서비스는 Up! 오직 다이사만 가능합니다.

  • 다이사란?
  • 이용안내
  • 이용순서
  • 오직, 다이사만있다!
  • 실제 이용 고객만 평가할 수 있는
    직접 피드백 시스템으로 가장 믿을 수 있는
    이사업체 평가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이사의 업체평가시스템은,
    전국 16만 고객이 실제 이사업체를 이용한 후, 가격, 친절도, 전문성 의 3가지 항목으로
    평가한 점수를 기반으로 전국의 이사업체별 등급을 산정하여 공개합니다.
    업체별 평가등급은 매월 초 기준으로 직전 3개월간의 평가점수에 가중치를 부여하여 산정됩니다.

    다이사를 통해 업체와 매칭된 고객은 이사 다음날 다이사의 직접 피드백 시스템으로부터
    이사업체에 대한 평가를 요청받고, 평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실제 이사를 진행한 고객만이 평가에 참여할 수 있기에, 광고/상업적 목적을 가진
    개별업체가 데이터를 조작하는 등의 개입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여타 업체들이 의도를 가지고 운영하는 후기게시판, 블로그등과 차원이
    다른 순도높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 이사업체 평가항목

    전문성
    현장인력의 업무숙련도와 서비스의 결과를 평가합니다.
    짐을 포장하고, 정리하는 과정에서 고객의 물건을 얼마나 세심하게 다루었는지, 그 결과
    파손이나 분실, 혹은 다른 혼란 없이 전문성을 발휘했는지를 평가한 지표입니다.
    친절도
    이사를 진행하면서 현장의 인원들이 친절했는지 평가합니다.
    현장에서 고객의 요청에 얼마나 성실한 태도로 응했는지, 또 계약사항에 없던 추가요금등을
    요구하여 고객을 불편하게 하진 않았는지를 평가한 지표입니다.
    가격 적정성
    이용한 서비스 대비 가격이 적정했는지 평가합니다.
    이는, 단순히 가격이 저렴한지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업체가 방문견적시 약속한 서비스들
    제시한 가격과 함께 잘 이행했는지를 고려하여 평가한 지표입니다.

소비자 평가등급체계

다이사는 현재 입점해 있는 이사업체들의 고객 평가를 수집하여 총 11개의 등급을 부여하여 고객이 한눈에 이사업체의 서비스를 가늠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단, 신규 가입 업체의 경우, 2개월의 평가기간을 거쳐 최초 소비자평가 등급이 부여됩니다.)

  • 최고

    감동적인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음

  • 최고

    감동적인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음

  • 매우좋음

    기분 좋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음

  • 매우좋음

    기분 좋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음

  • 양호

    일반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음

  • 양호

    일반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음

  • 미흡

    부정평가 일부 있으며 좋은 서비스 기대하기 어려움

  • 미흡

    부정평가 일부 있으며 좋은 서비스 기대하기 어려움

  • 평판나쁨

    부정평가 다수이며 이용시 불만족이 우려됨

소비자 평가등급제로 월등히 높은 우수업체 비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