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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유일 이사/청소업체 평가정보센터 다이사

이사/청소 업체를 실제로 이용한 고객만 평가
할 수 있는 “직접 피드백 시스템”으로 업체에 대한 가장 믿을 수 있는 평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이사의 업체평가시스템은, 이사/청소 업체와 매칭된 소비자가 업체를 실제로 이용한 후
직접 평가한 해당 업체의 가격, 친절도, 전문성 점수를 등급으로 산출하여 공개합니다.
이 평가등급은 매월 1일에 최근 12개월간의 소비자 평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갱신되며
평가 데이터 중 직전 3개월간의 평가에는 가중치가 부여됩니다.

다이사를 통해 업체와 매칭된 고객은 업체 이용 다음날 다이사의 “직접 피드백 시스템”으로부터
해당 업체에 대한 평가를 요청 받은 후, 이를 통해서만 평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업체를 이용한 고객만이 평가에 참여할 수 있어, 개별 업체가 광고성 후기를 올리거나
자사의 평가 데이터를 조작하는 일은 불가능합니다. 프렌차이즈 업체 또는 유사 플랫폼들이
의도를 가지고 운영하는 후기 게시판, 블로그 등과 차원이 다른 순도 높고 신뢰할 수 있는
평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사/청소업체 소비자 평가 항목

전문성
현장 인력의 업무숙련도와 서비스의 결과를 평가합니다.
이사/청소 진행 과정이 매끄럽고 효율적이었는지, 업체가 실수 없이 전문성을 발휘했고
그 결과가 만족스러웠는지를 평가한 지표입니다.
친절도
현장 인력이 얼마나 친절했는지 평가합니다.
현장에서 나(고객)의 요청에 얼마나 성실한 태도로 응했는지, 또 계약사항에 없던 추가요금 등을
요구하여 불편하게 하진 않았는지를 평가한 지표입니다.
가격 만족도
이용한 서비스 대비 가격이 적정했는지 평가합니다.
단순히 얼마나 저렴한지가 아닌, 업체가 견적 상담 시 약속한 서비스를
제시한 가격과 함께 잘 이행했는지를 고려하여 평가한 지표입니다.

소비자평가등급제

다이사의 소비자평가등급은 총 6개로 분류되며 고객이 한눈에 이사/청소업체의 서비스 품질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신규 등록 업체의 경우 3개월간 유예기간을 갖고, 해당 기간동안 쌓인 소비자 평가 데이터를 기준으로 최초 평가등급이 부여됩니다.)

  • 최고 감동적인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음
  • 매우좋음 기분 좋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음
  • 양호 일반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음
  • 미흡 부정평가 일부 있으며 좋은 서비스 기대하기 어려움
  • 평판나쁨 부정평가 다수이며 이용시 불만족이 우려됨
  • 등급산정중 좋은 등급을 획득하기 위한 의욕적인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음

소비자평가등급제로 월등히 개선되는 이사서비스 품질

전체 이사시장 대비 월등히 높은 우수업체비율